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성남시 자원봉사 박람회 참가했어요 ^^

관리자 2005.10.31 조회 5,824

자원봉사

 

본회는 2005년 10월 28~29일, 성남시 자원봉사센터에서 개최하는 자원봉사 박람회에 참가했습니다. 본 행사는 성남 시민들이 많이 오가는 중앙공원에서 이루어 졌으며, 성남지역 및 서울지역의 중고등학생들이 참여하여 즐거운 행사가 되었습니다. 본회는 행사를 통하여 여러 기관들과 어울려 많은 지역주민들이 자원봉사에 참여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많은 분들의 사랑으로 최우수상을 수상하게 되어 무척 기뻤습니다. 앞으로 더욱 더 열심히 사업을 진행하고자 하오니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첨부파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