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에버랜드" 갔다왔어여 ~~!

관리자 2007.02.28 조회 6,690

에버랜드

 

 

본회는 2월24일 CISV korea의 후원으로 결연대상 어린이들과 에버랜드로 "가슴활짝펴기" 란 행사를 가졌습니다. 날씨는 약간 쌀쌀했지만 오랜만에 아주 즐거운 시간이 되었답니다. 눈썰매부터 갖가지 놀이기구등을 즐기며 서로 따뜻한 정을 나누었습니다. 함께해주신 CISV korea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