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자동이체 하시려면,, 관리자 2005.03.29 조회 4,571 자동이체 하시려면,,, 1) 인터넷 뱅킹을 사용하시는 분은 인터넷으로 은행에 들어가셔서 자동이체를 신청하시면 됩니다. 2) 인터넷 뱅킹을 사용하시지 않는 분은 인터넷으로 신청이 불가능하며, 직접 은행에 가셔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 후원하여주시는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 첨부파일 (1) 창간호.jpg (23.1 K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