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십니까?
드디어 "2005년도 을유년의 새해" 가 밝았습니다. 새해맞이는 잘 하셨는지요?
본 복지회에서는 2004년보다 더 나은 복지회를 위해서 열심히 사업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2004년에는 본 복지회의 개소식과 함께 짧은 기간동안 많은 행사가 있었습니다.
이는 복지회를 사랑해 주시는 복지회의 이사님과 많은 회원분들이 계셨기에 가능하였다고
생각합니다.
2005년에는 더 알찬 사업으로 복지회, 그리고 여러분들의 사랑을 우리 이웃들과 나눌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
- (사)사람사는 정을심는 복지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