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복지회에서는 이제서야 개소식을 열게 되었습니다.
법인화 작업부터 지금까지 정신없이 바쁘고 힘도 들었습니다만,
짧다면 짧은 시간 동안에도 좋은 분들을 많이 만났고 보람된 일도 많았었습니다.
더욱 할일이 많다는 것을 알게 해준 소중한 시간들이였습니다. ^^*
이제 본 복지회가 개소식을 열고 새로운 마음과 정열을 가지고
사람사는 정을 심어가고자 합니다.
부디 참석하시어 자리를 빛내주시고 격려해 주시기 바랍니다.
일시 : 2004년 12월 14일 오후4시-7시
장소 : 본회 사무실( 태평역 6번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