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장애인 및 노인복지에 대한 연수를 마치고...

관리자 2004.11.19 조회 5,538

연수1

 

연수2

 

제3차 CEO 과정으로 호주 시드니대학에서 장애인 및 노인복지에 대한 연수를 갔었던
신영수회장과 정태자 이사께서 연수를 마치고 귀국하였습니다.
여러분들의 격려와 관심으로 건강하고 유익한 연수가 되었다고 합니다.

사진설명 : 신영수회장과 장태자 상임이사, 단체사진

 

첨부파일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