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장애인 및 노인복지에 대한 연수를 마치고... 관리자 2004.11.19 조회 5,538 제3차 CEO 과정으로 호주 시드니대학에서 장애인 및 노인복지에 대한 연수를 갔었던 신영수회장과 정태자 이사께서 연수를 마치고 귀국하였습니다. 여러분들의 격려와 관심으로 건강하고 유익한 연수가 되었다고 합니다. 사진설명 : 신영수회장과 장태자 상임이사, 단체사진 첨부파일 (2) 연수1.jpg (41.2 KB) 연수2.jpg (141.0 K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