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함께 하는 세상은 아름답습니다"
본 복지회 에서는 11월 2일 태평중학교 교장실에서 교내 학생 5명에게 후원금을 약정하는 '사랑의 후원증서 전달식'을 가졌습니다. 이 행사에는 교장선생님과 태평1동 동장님께서 배석하시 가운데 본 복지회 신영수회장님이 학생들에게 후원증서를 전달하고 격려하는 순서로 진행되었습니다.
이어 태평1동 동사무소에서 태평1동지역의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극빈가정 아동들에게도 사랑의 후원증서 전달식을 가졌습니다.
항상 함께 어울리며 아름답게 살아가는 성남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격려와 후원있으시길 바랍니다.
사진설명- 본 복지회 신영수 이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