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에버랜드 희귀.난치병 어린이 지원신청 접수

관리자 2006.03.15 조회 3,496
에버랜드 희귀.난치병 어린이 지원신청 접수 (서울=연합뉴스) 추왕훈 기자 = 삼성에버랜드는 한국희귀.난치성질환연합회와 공동으로 희귀.난치병 어린이들을 지원키로 하고 희망자들로부터 신청을 접수받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삼성에버랜드 꿈나눔 행사¨로 불리는 이 사업을 통해 에버랜드는 국민기초생활보장 수급자 또는 저소득 가정의 희귀.난치병 어린이 중 생활환경이나 질환의 위급성 등을 기준으로 30명을 선발해 500만원씩의 의료비를 지원할 계획이다. 에버랜드는 오는 4월15일 창업 30주년 기념행사에 지원대상 어린이를 비롯해 전국의 희귀.난치병 어린이와 가족 600여명을 초청해 의료비 전달식과 다양한 축하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의료비 지원 신청은 오는 28일까지 한국희귀.난치성질환연합회로 직접방문하거나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문의 ☎02-714-5522. cwhyna@yna.co.kr / 2006/03/14 11:46 송고 출처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