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방 금융결제원 추석맞이 나눔행사 (2010.09.16) 관리자 2010.11.01 조회 949 2010년 9월 16일 목요일 금융 결제원에서 본 복지회에 사과,배,떡을 기부하였습니다. 본 복지회에서는 추석을 맞이하여 Ct.들에게 사과,배,떡을 골고루 나눠드렸습니다. 물가 상승으로 인해 추석 상을 치르는데 본 복지회에서 나눠드린 사과,배,떡이 큰 도움이 되길 소망합니다. 첨부파일 (1) 금융결제원.jpg (1,251.8 K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