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0년 9월 15일 수요일
한국전력공사 성남지점에서 추석 명절 사랑나눔 봉사활동으로
본 복지회에 쌀을 기부하였습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본 복지회와 함께 해주신 한국전력공사 성남지점 임직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한국전력공사 성남지점에서 기부한 쌀은 본 복지회에 Ct.가정에 나눠드렸습니다.
본 복지회 Ct.가정에 풍성한 추석이 되었으면 합니다.
사진방

2010년 9월 15일 수요일
한국전력공사 성남지점에서 추석 명절 사랑나눔 봉사활동으로
본 복지회에 쌀을 기부하였습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본 복지회와 함께 해주신 한국전력공사 성남지점 임직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한국전력공사 성남지점에서 기부한 쌀은 본 복지회에 Ct.가정에 나눠드렸습니다.
본 복지회 Ct.가정에 풍성한 추석이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