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회가 1988년'사람사는정을심는모임'으로 시작하여 2004년사단법인으로 전환,
지금에 이르기 까지 20년이란 세월이 흘렸습니다.
이에 12월10일 성남시청 소극장에서
20주년을 맞이하는 뜻깊은 기념식을 개최하오니 오셔서 자리를 빛내주시고
격려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울러 이날은 청소년 사진공모전 시상식도 함께 있사오니 많은 관심 가져 주시길 바랍니다.
날 짜 : 2008년 12월 10일 오후 3시~ 오후 5시 30
장 소 : 성남시청내 소극장
행사내용 : 1부 청소년 사진공모전 시상식 오후 3시 ~ 3시30분
막간 행사 오후 3시30분 ~ 4시
2부 창립20주년 기념식 오후 4시~ 5시3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