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정을심는콘서트'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관리자 2005.06.04 조회 4,719

콘서트 마침1

 

콘서트 마침2

 

 

본 복지회에서는 6월 16일 오후 6시 30분 부터 9시까지
'정을 심는콘서트'를 개최하였습니다.

성남시민회관대강당에서 개최한 본 콘서트에 참석하여 주신 성남시민 여러분과 복지회 결연가족,
 후원자님들, 자원봉사해주신 지역주민과 학생여러분께도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특히 사회를 봐주신 본회 홍보대사 강석, 김혜영씨와 MBC 싱글벙글쑈 스텝여러분들 그리고 자선콘서트에 흔쾌히 참여하여 주신 출연진 여러분들께 고개숙여 깊은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아울어 동양종합금융증권, 대한주택공사, 에스오일,  KT, GS 건설, 우림건설등 협찬하여 주신 협찬사들께 깊이깊이 감사드립니다.

본 콘서트의 사진과 비디오는 자료실에 올릴예정이오니 필요하신분들은 다운받으시길 바랍니다.
(로그인하시지 않으면 압축화일이 보이지 않고 다운받으실수 없습니다 로그인후 이용해주세요)

더욱더 정을 심어가는데 노력하는 '사람사는정을심는복지회'가 되겠습니다.

첨부파일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