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용인스피드웨이 다녀왔어요^^

관리자 2008.06.18 조회 4,906

용인스피드1

 

 

용인스피드2

 

정을심는복지회에서 청소년들과 함께 용인스피드웨이에 다녀왔어요^^
레이싱관람, 레이싱카 동승체험, 카트 체험, 빠빠디바의 멋진 공연 등.....
정말 좋은 시간들이었어요.
자원봉사자분들과 (주)KMSA에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첨부파일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