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어린이날 행사 짱이였어요~!

관리자 2007.04.29 조회 6,161

어린이날1

 

어린이날2

 

 

본회는 4월28일 어린이날 행사로 강원도 홍천에 전차대대를 방문하였답니다.
부대 관계자들의 도움으로 우리 어린이들이 아주 아주 즐거운시간을 보냈어요.
전차도 타보고 군인아저씨들과 사진도 찍고 밥도 함께 먹었답니다.

올때는 "고 김재구 소령" 추모공원에 들러서 숭고한 희생정신도 기렸답니다.
성남으로 돌아오는 내내 차안에서 우리 어린이들은 노래방으로 즐거운 시간을 가졌어요.

전차대대여러분과 차량협조해주신 (주)하이트맥주에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첨부파일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