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후원에 감사를 드립니다.

관리자 2006.11.07 조회 4,671
분당구 수내동에 위치한 내정초등학교 4학년 3반 학생들의 후원에 감사를 드립니다. 내정초 4-3의 학생들이 직접 "사랑의알뜰바자회"를 열어 고사리 손으로 모은 129,250원을 어려운 이웃들이 겨울을 따뜻하게 나기 위한 본회의 연탄나누기행사에 쓰여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성금을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꿈나무와 같은 우리 어린이들의 따뜻한 마음을 생각하며, 본회도 더욱 열심히 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