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5년 11월 21일, 한국농악보존협회 성남시지회(대표:강승호)의 협조로 제2회 찾아가는 작은 음악회를 성남시수정구노인복지센터(관장:임일환)에서 개최하였습니다.
본 공연은 센터의 회원이신 어르신들을 위한 음악회로서 어르신들의 정서와 어울리는 사물놀이와, 민요로 이루어졌으며,
행사에는 본회 신 영수 이사장, 김 정혜 산부인과 원장, 수정구노인복지센터의 임 일환 관장을 비롯한 실무자들이 참석하여, 약 120명의 어르신들과 함께 어우러져 참으로 흥겨운 시간이 되었습니다.
* 찾아가는 작은 음악회는 문화적 혜택에서 소외되기 쉬운 이웃들을 위해, 본회에서 직접 찾아가서 공연을 하는 행사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