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감사히 1주년기념식을 마쳤습니다 ^^*

관리자 2005.08.01 조회 4,611

1주년 기념식

 

 

많은 분들이 참석해주시어 뜻깊은 법인설립1주년 자축의 자리를 가졌습니다.

한분한분감사의 인사를 드리지 못하는점 양해해주시구요 함께 자리해 주신 모든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더욱더 열심히 정을심어가는데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더운 여름 건강하세요 *^^*

 

첨부파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