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분당 노인복지센터 착공
관리자
2006.03.10
조회 3,486
분당 노인복지센터 착공
(성남=연합뉴스) 김경태 기자 = 경기도 성남시는 분당구 정자동 주택전시관내 1천689평에 분당노인종합복지센터를 건립하기로 하고 10일 기공식을 갖는다고 9일 밝혔다.
사업비 155억원을 들여 2008년 2월 완공될 예정인 이 센터는 연면적 2천818평(지하 2층, 지상 3층)에 경로식당과 주.단기보호시설, 영화관람실, 체력단련실, 이.미용실, 취미교실 등을 갖출 계획이다.
분당노인종합복지센터가 완공되면 성남에는 수정센터(2004년 준공), 중원센터(2007년 8월 준공예정)와 더불어 3개구에 모두 노인복지센터가 설치.운영된다.
ktkim@yna.co.kr / 2006/03/09 10:34 송고
출처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