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복을 맞아 성남시근로자복지관에서 맛있는 삼계탕을 후원해 주셨습니다.뜨겁다는 말로도 부족한 이 날씨에 저희들을 위해 불 앞에서 사랑과 정성으로 준비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해드립니다.^^
모두 이 더위 잘 이겨내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공지사항
초복맞이 삼계탕 나눔의 행사를 가졌습니다.
관리자
2018.07.18
조회 4,8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