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방

2011.12.28 헨젤과 그레텔 인형극 관람

관리자 2011.12.29 조회 2,167

본회 및 공부방 이용 아동, 청소년들과 함께 성남아트센터에서 있었던 인형극 '헨젤과 그레텔'을 관람하였습니다.

관람 후 단체게임에 참여하여 선물도 받고 산타할아버지와 사진도 찍었습니다.

인형극 볼 기회가 별로 없었던 아이들에게 아주 뜻깊고 즐거웠던 하루였습니다. 

 

정다운 공부방 갤러리에 가시면 더 많은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sdc15546

첨부파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