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방

2011. 02. 23 (사) 정을 심는 복지회 운영위원 회의

관리자 2011.02.25 조회 1,140

운영위원회 메인

 

(사) 정을 심는 복지회 운영위원 회의가 2011년 2월 23일(수) 성남시 청소년 일시쉼터에서 진행되었습니다.

 

◆ 식 순 ◆

1. 성원보고

2. 회장님 인사말

3. 운영위원장님 인사말

4. 사업보고

5. 안건

   - 청소년유해환경감시단 단장 선출에 대한 건

   - 후원 저금통 제작에 대한 건

   - 운영위원 선임에 대한 건

6. 공지사항

   - CMS 후원자 개발

   - 후원아동 변경에 대한 건

   - 네이버 해피빈 해피로그

   - 2011년 신년호 소식지 발간

   - 아산 병원 연계에 대한 건

7. 2011년 사업계획(안) 보고

8. 기타

 

2010년 보다 더욱 더 발전되고 원활한 복지회의 운영을 위해 위원님들의 꾸준한 활동 바랍니다.

첨부파일 (1)